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트레스 받는 외출? 여기 몇 가지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

카테고리 없음

by 블랙악어새 2020. 6. 4. 10:49

본문


스트레스 받는 외출? 여기 몇 가지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



스트레스는 좋은 말이 아니다.


과도한 스트레스가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는가? 당신은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기 위해 무언가를 할 수 있다.


다음의 조언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여러분의 삶에서 좀 더 차분하고 평화를 가질 수 있게 해 줄 수 있다.


스트레스와 함께 당신의 암울한 관계를 영원히 끝낼 준비를 하라.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1에서 10까지 등급으로 매겨라.


하나를 할당하는 것은 문제가 당신의 가장 작은 걱정거리라는 것을 의미하고, 반면에 열 개는 당신이 진짜 불을 끄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이 사소한 세부 사항들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법을 배우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원에 있는 친구들과 조깅을 해보자.


운동은 여러분이 땀을 흘려 독소를 없애줌으로써 여러분의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빨리 달리기를 즐기고 스트레스를 좀 풀어라.




당신의 스트레스가 어디서 오는 것인지 알아내라.


인생의 해로운 스트레스가 어디에서 오는지를 이해하는 것은 그것을 통제하는 데 중요하다.


스트레스는 어떤 사건, 사람 또는 사물에 대한 반응일 수 있다.


무엇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알아내는 즉시 스트레스를 없애거나 최소한 최소화할 수 있다.




전신 마사지를 받는 것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근육이 긴장했을 때, 이것은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몸에 지니고 있다는 징후가 될 수 있다.


전문적인 마사지를 받는 것은 여러분을 진정시키고 스트레스를 덜 받게 할 것이다.




동물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일부 연구는 단 몇 분이라도 동물을 쓰다듬는 것이 스트레스 수준을 크게 낮출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계기를 식별하는 것은 대처 방법을 배우는 데 필수적이다.


만약 여러분이 삶에서 스트레스를 받는 것을 제거할 수 있다면, 그것을 시도해보라.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거의 즉시 더 좋은 감정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정원 가꾸기는 큰 스트레스 완화제가 될 수 있다.


집에 사는 사람들은 자신의 뒷마당이나 앞마당에 정원을 만들 수 있어야 한다.




예술과 공예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훌륭한 여가 시간을 만든다.


창의력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마음이 마감과 같은 것들로부터 자유로워지도록 할 것이다.




스트레스의 영향을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은 생활습관을 최대한 건강하게 만드는 것이다.


더 잘 먹고, 더 많이 운동하고, 매일 밤 8시간을 꼬박 자는 것은 모두 불안감을 줄이는 것으로 증명된다.


만약 당신이 육체적으로 더 나아진다면, 당신은 정신적으로 더 나아질 것이고 피할 수 없는 스트레스를 더 잘 관리하도록 도울 것이다.




명상은 너에게 매우 좋다.


명상은 육체적, 정신적 휴식을 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일관된 기준으로 명상을 하는 것이 스트레스와 싸우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또한, 이것은 가장 긴장된 상황이 발생했을 때 침착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같은, 피할 수 없는 일들에 의해 자주 짜증을 느낀다면, 자기최면을 시도해보라.


많은 사람들은 자기최면증이 직장동료나 성가신 소음과 같은 일상적인 짜증나는 일을 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보고했다.




매일 섭취하는 카페인을 줄이십시오.


카페인은 스트레스 호르몬을 증가시켜 카페인을 더 많이 섭취함으로써 스트레스를 더 많이 느끼게 한다.


커피 대신 녹차를 마셔라: 이것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더 많이 웃는 것은 단순하지만 종종 인정받지 못하는 스트레스 퇴치 방법이다.


미소에 사용되는 근육은 뇌의 감정 중심인 변연계를 유발한다.


단순하게 웃는 것이 변연계를 보다 차분한 상태로 기울이는 효과가 있을 것이며, 그것은 스트레스를 낮추는 훌륭한 방법이다.




어떤 문제는 피할 수 없는 것도 사실이지만, 몇 가지 간단한 변화를 통해 예방할 수 있는 것도 있다.


좀 더 차분하고 평온한 삶을 살기 위해 앞서 제시된 조언을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