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열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모바일 마케팅 성공 증대

카테고리 없음

by 블랙악어새 2020. 6. 4. 10:49

본문


로열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모바일 마케팅 성공 증대



당신은 모바일 마케팅을 부가 수입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심지어 정규직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이 조언들의 목록은 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터가 되기 위해 당신을 "알고 있는" 사람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정당한 이유 없이 절대로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내서는 안 된다.


항상 당신의 말이 적절한지 확인한다.


당신은 임의의 메시지를 보내기 때문에 실패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고객들은 친구들로부터 그들이 원하는 재미있고 귀여운 메시지들을 얻을 수 있다; 그들이 마케터들에게 기대하는 것은 유용한 정보들이다.




목표 시장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을 제대로 하려면 소비자의 기본적인 욕구를 이해하는 것이 관건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는 데 문제가 있다면, 이것은 당신 둘 다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


고객의 요구와 요구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면 더욱 성공할 수 있다.




모바일이 가능한 사이트인지 확인하기 위해 현금을 투자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사용하기 쉽고 보기 좋은 모바일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이 작업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외부 적격 개발자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경쟁사를 면밀하게 모니터링함으로써 비즈니스 환경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진정으로 우위를 점하기 위해서는 캠페인이나 사이트를 모든 경쟁업체와 차별화해야 한다.




고객 기반은 거의 변하지 않지만, 모바일 고객이 외부의 영향으로 훨씬 더 변덕스럽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항상 기술보다 앞서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술이 빠르게 변화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기술이 발전하면 경쟁력이 높아진다.




모바일 마케팅은 매우 빨리 이익을 가져올 수 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매일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고 그 휴대폰으로 더 많은 일을 하고 있다.


이 두 분야 모두 마케팅 전략을 확장할 수 있는 새로운 분야들이다.


고객이 있는 곳에 마케팅을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한 캠페인의 결과를 기다리십시오.


일단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두면, 당신은 단지 판매 수치만 보는 것이 아니라 캠페인의 수명을 가늠할 수 있는 측정 막대기가 필요하다.


새로운 모바일 캠페인을 설계할 때는 원점에서 장기 운영에 적합하도록 한다.




모바일 마케팅을 탐구할 때, 당신의 사이트와 광고를 올바르게 설정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장치의 기본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고객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많은 전자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모바일 마케팅으로 접촉하고 있는 사람들은 그들의 삶을 사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누군가의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어 대화를 짧고 요령 있게 할 때는 반드시 적절한 행동을 따르도록 하라.




가장 성공한 모바일 마케터들은 작은 규모로 시작한 다음 서비스를 확장한다.


너도 이걸 해야 해.


문자 메시지부터 시작해서 전화, 비디오 등등.


이것은 당신의 네트워크를 확장하는데 도움을 준다.


당신의 마케팅 전략에 관해서라면 어떤 방책도 강구하지 마라.




당신의 광고를 받는 사람이 친구나 가족에게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라.


그러면 그들은 그렇게 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인센티브를 받으십시오.


친구에게 메시지를 전달해 준 고객들에게 일종의 보상을 제공하면, 당신은 즉시 당신의 캠페인의 노력을 배가시킬 것이다.




모바일 사이트의 랜딩 페이지에 대해서는 A/B 테스트를 사용해 보십시오.


테스트는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모바일 세계에 필수적이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므로 당신은 당신의 모바일 사이트에서 무엇이 잘못 작동하는지 이해한다.


A와 B라는 서로 다른 두 개의 랜딩 페이지를 만들어 어느 버전이 가장 변환이 많은지 모니터링할 수 있다.


두 가지 중에서 더 나은 성능을 가진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모바일 사용자가 휴대폰으로 상점으로 가는 길을 볼 수 있도록 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목적지까지 가는 것을 돕기 위해 휴대전화를 사용한다.


사람들이 쉽게 당신의 위치를 찾을 수 있도록 만드세요.


사람들이 검색을 할 때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도가 명확해야 한다.


고객이 Google 지도를 통해 사용자의 위치를 찾을 수 있는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여기서 증명되었듯이 모바일 마케팅은 사람들이 보통 깨닫는 것보다 더 복잡한 과정이다.


인내심을 갖고 열심히 일해야 하지만 결과는 기다릴 가치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기사에서 주어진 팁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으로부터 확실히 매출 증가를 볼 수 있을 것이다.